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배우 연제형,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 훈남 교생으로 캐스팅
배우 연제형,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 훈남 교생으로 캐스팅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03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배우 연제형이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에 합류하며 훈남 교생선생님으로 변신한다.

소속사 다인엔터테인먼트는 3일, “연제형이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오늘도 덕질하세요’는 ‘덕질전도사’ 짝꿍 아리를 만난 후 덕질의 세계를 알게 된 18살 고등학생 유희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 훈남 교생 재현에게 입덕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다루는 로맨틱 코미디다.

연제형은 좋은 선생님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유희네 반 훈남 교생 재현 역을 연기한다. 잘생긴 얼굴처럼 공부도 잘하는 재현을 통해 유희가 덕질을 할 수밖에 없는 ‘훈남의 정석’을 보여주며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웹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에서 다정한 밀크남으로 주목을 받은 연제형은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땐뽀걸즈’, ‘붉은 달 푸른 해’, ‘막돼먹은 영애씨17’ 등의 작품을 통해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연제형은 ‘막돼먹은 영애씨17’를 통해 코믹연기는 물론, 시니컬한 매력과 풋풋한 로맨스까지 모두 가능한 만능 캐릭터임을 입증하며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연제형은 '오늘도 덕질하세요' 뿐 아니라 MBC 새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에 훈남 형사 이기영 역으로 합류하며 기대주 행보를 이어나간다.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는 오는 9일, 올레KT모바일을 통해 선공개 되며 16일부터 매주 수,일요일 네이버TV 및 유튜브, 페이스북 콬TV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다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