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프로미스나인, 상큼한 타이틀곡 ‘FUN!’ M/V 티저 2탄 공개
프로미스나인, 상큼한 타이틀곡 ‘FUN!’ M/V 티저 2탄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04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즐거운 에너지가 돋보이는 티저 영상 2탄이 공개됐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지난 3일 오후 9시, 공식 SNS 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타이틀곡 ‘펀!(FUN!)’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 화장품, 샴푸, 스포츠 브랜드, 이온음료 등 여러 종류의 광고 영상을 패러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프로미스나인은 2차 티저를 통해 더욱 청량감 넘치고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2차 티저 영상에서는 처음으로 타이틀곡 ‘펀!’ 안무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 됐다. 살짝만 들어도 흥이 나는 후렴에 프로미스나인의 발랄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고 있다.

프로미스나인과 데뷔부터 함께해온 디지페디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비비드한 색감을 바탕으로 실제 광고 촬영 현장에 와있는 것처럼 유쾌한 느낌, 청량음료처럼 톡톡 튀는 매력을 이번 뮤직비디오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한편,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우리끼리 즐겁게 놀자’는 메시지가 담긴 프로미스나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는 타이틀곡 ‘펀!(FUN!)’을 비롯해 ‘러브 럼펌펌(LOVE RUMPUMPUM)’, ‘플라이 하이(FLY HIGH)’까지 총 세 개의 트랙으로 이뤄졌다.

기분 좋은 힐링이 느껴지는 프로미스나인의 ‘펀 팩토리’는 4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앨범 발매에 앞선 이날 오후 5시부터는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브이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