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빅스 레오X막시밀리언! 선공개 곡 ‘the flower’ 스튜디오 클립 공개!
빅스 레오X막시밀리언! 선공개 곡 ‘the flower’ 스튜디오 클립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04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빅스 레오와 막시밀리언이 함께한 신곡 ‘the flower(더 플라워)’ 스튜디오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4일 자정, 빅스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the flower’는 레오의 솔로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5일 선공개 되는 곡으로 세계적인 뮤지션 막시밀리언 헤커(Maximilian Hecker)와 함께해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곡이다.

공개된 스튜디오 클립 영상은 약 6분 정도의 분량으로 레오와 막시밀리언 헤커가 스튜디오에서 감미로운 보이스로 노래를 부르고 있다.

특히, 레오와 막시밀리언은 서로 음악과 교감하듯 풍부한 감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어떠한 노래도 자신만의 보이스로 확실히 소화하는 두 감성 보컬의 달콤한 보이스에 리스너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상황이다.

또한, 해당 영상을 통해 음원 발매 전 풀버전으로 미리 들어 볼 수 있어, 5일 공개될 음원이 스튜디오 영상의 음원과 어떻게 다를지 벌써부터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섹시와 감성을 오가며 자신만의 색깔을 뚜렷하게 보여주고 있는 레오와 세계적인 뮤지션이자 감성 보이스의 소유자인 막시밀리언 헤커가 함께하는 ‘the flower’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레오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총 3일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젤리피쉬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