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AB6IX, 첫 팬미팅 1만1천석 ‘전석 매진’ 수퍼 루키 등장!
AB6IX, 첫 팬미팅 1만1천석 ‘전석 매진’ 수퍼 루키 등장!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0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AB6IX(에이비식스)의 데뷔 후 첫 팬미팅이 티켓 오픈 직후 초고속 매진됐다.

오는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AB6IX의 첫 팬미팅 'AB6IX 1ST FANMEETING [1ST ABNEW]'가 개최되는 가운데 어제(5일) 저녁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티켓 예매가 순식간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이번 팬미팅 명인 [1ST ABNEW]는 공식 팬덤 ABNEW (에비뉴)와 함께하는 첫 팬미팅이자 AB6IX에게는 항상 'ABNEW(에비뉴)가 최우선이다'라는 의미를 담아 각별한 팬사랑을 표현했는데, 특히 팬들과 하루라도 빨리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앨범 활동 종료 후 첫 공식 일정을 이번 팬미팅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데뷔일인 5월 22일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데뷔 쇼케이스에서도 파워풀한 무대와 다양하고 재미있는 코너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던 AB6IX가 이번 팬미팅에서는 과연 어떤 무대와 이벤트로 팬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린다.

브랜뉴뮤직은 “이제 데뷔 16일 차로 접어든 AB6IX가 이틀 연속 음악방송 1위를 한 데 이어 첫 팬미팅까지 이렇게 전석 매진이라는 기쁜 소식을 들려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더욱 완벽한 무대와 좋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AB6IX에게 많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