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5 15:36 (화)
위키미키 최유정, 이현 작가의 ‘고양이의 날’ 낭독. ‘아이돌이 만난 문학’
위키미키 최유정, 이현 작가의 ‘고양이의 날’ 낭독. ‘아이돌이 만난 문학’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08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위키미키 최유정의 낭독이 EBS FM ‘아이돌이 만난 문학’에서 공개된다.

EBS 라디오 ‘아이돌이 만난 문학’은 아이돌 낭독 기부 프로젝트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를 통해 만들어진 낭독 음원을 들려주어 우리 문학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새로운 독서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일에는 리더 지수연의 <꿈을 지키는 카메라> 낭독이 방송됐다.

최유정이 낭독한 작품은 이현 작가의 <고양이의 날>이라는 단편 소설로, 도시의 영역 다툼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아기 고양이의 하루를 그렸다. 낭독을 마친 최유정은 ‘어렸을 때 학교 국어시간에 낭독하는 걸 좋아했다. 그때 생각이 떠올라 즐겁게 읽었다. 재밌게 들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최유정의 <고양이의 날> 낭독은 오는 6월 9일(일) 밤 12시, 오정연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EBS 라디오 '아이돌이 만난 문학' 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지상파 라디오(수도권 기준104.5MHz), 인터넷 라디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반디’를 이용하면 된다.

[사진=판타지오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