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3 17:29 (금)
‘먹짱’ 권혁수 X ’먹데렐라’ 에이핑크 남주, 아이돌 위해 뭉친다! ‘아이돌 런치박스’
‘먹짱’ 권혁수 X ’먹데렐라’ 에이핑크 남주, 아이돌 위해 뭉친다! ‘아이돌 런치박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08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연예계 먹방의 신 권혁수와 에이핑크 ‘사랑둥이’ 남주가 아이돌을 위한 ‘도시락 배달’ 파트너로 뭉친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신규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런치박스’ 제작을 확정하고, 연예계 ‘먹짱’ 권혁수와 에이핑크 ‘먹데렐라’ 남주를 메인 MC로 캐스팅했다. 라이프타임 ‘아이돌 런치박스’는 오는 14일(금) 저녁 8시 첫 방송 된다.

‘아이돌 런치박스’는 MC 권혁수, 남주가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군단과 함께 시청자들의 ‘최애’ 아이돌에게 의미 있는 도시락을 배달하는 일명 ‘최애돌 밥 먹이기 프로젝트’ 예능 프로그램.

대한민국 대표 ‘먹방계의 신’ 권혁수와 마찬가지로 ‘먹방 요정’이라는 귀여운 별명을 가진 남주가 아이돌을 위해 먹방을 포기하고 직접 도시락 제작에 돌입한다. 또한 아이돌 맞춤형으로 특별 제작된 ‘서포트 도시락’을 먹으며 팬들이 궁금해하는 인기 아이돌의 근황부터 아이돌의 숨은 매력까지 샅샅이 파헤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6월 14일 첫 방송에서는 과즙미 넘치는 상큼 아이돌 ‘위키미키’가 도시락의 첫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에이핑크X위키미키의 특급 콜라보 댄스팀이 깜짝 탄생할 예정. 또 위키미키 유정이 눈물을 흘린 사연이 등장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북돋는다.

‘아이돌 런치박스’는 맛과 사연을 모두 갖춘 아이돌 맞춤형 도시락을 통해 보는 즐거움은 물론 현직 아이돌들의 숨겨진 매력 포인트까지 찾아낼 전망이다. 먹방은 잠시 미뤄두고 특급 도시락 만들기에 착수한 권혁수와 에이핑크 남주의 남다른 케미 또한 관전 포인트.

라이프타임은 전세계 100여개 국에서 1억 5천만 명에 달하는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여성 채널이자 미국 1위의 TV 영화 채널이다. 한국에서 2017년 10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파자마 프렌즈’, ‘밝히는 연애코치’, ‘다시 날개 다나’, ‘스무살은 처음이라’, ‘솔비의 로마 공주 메이커’ 등 색깔 있는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사진=에이앤이네트웍스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