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36 (금)
아이즈원, 데뷔 첫 단콘 ‘아이즈 온 미’ 열려··· “앞으로도 잘 부탁해”
아이즈원, 데뷔 첫 단콘 ‘아이즈 온 미’ 열려··· “앞으로도 잘 부탁해”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06.0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아이즈원(IZ*ONE,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을 개최했다.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는 아이즈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기존 공연은 8, 9일 이틀간만 열릴 예정이었지만 오픈과 함께 전회차 매진으로 7일 공연이 추가돼 3일간 진행된다.

첫 공연이 있던 7일 아이즈원 멤버들은 트위터를 통해 "드디어 아이즈원 첫 콘서트의 막이 올랐습니다. 열띤 응원으로 공연장을 가득 채워주신 위즈원 여러분 늘 아이즈원의 시작을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아직도 실감이 안 나지만, 우리 여름은 이제 시작이니까요. 같이 한번 달려볼까요? #위즈원_앞으로_잘_부탁해"라는 글을 게재하며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이어 8일 열린 공연날도 "아이즈원의 첫 단독 콘서트 두 번째 날"이라며, "오늘도 공연장을 가득 메운 위즈원의 함성 소리 덕분에 아이즈원도 에너지 UP. 무더워진 날씨보다 더 뜨거운 열기로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도 힘차게 즐겨봐요. #위즈원_덕분에_이_순간이_HIGHLIGHT"라는 인사를 전했다.

한편 아이즈원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는 오는 9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사진·영상=오프더레코드 제공, 아이즈원 V라이브 영상 및 트워터 캡처,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