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8:19 (목)
프로미스나인, 'FUN!' 성공적 음방 신고식! '9인 9색 매력 통했다'
프로미스나인, 'FUN!' 성공적 음방 신고식! '9인 9색 매력 통했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10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펀!(FUN!)'으로 컴백하며 첫 주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타이틀곡 '펀!'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같은 무늬로 통일을 주는 동시에 각기 다른 디자인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상큼 발랄한 의상이 프로미스나인의 물오른 비주얼을 만나 9인 9색 매력으로 다가왔다.

프로미스나인의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퍼포먼스도 돋보였다. 지친 일상을 날려 버리는 프로미스나인의 발랄한 매력이 힐링을 선사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스페셜 싱글 'From.9' 이후 약 8개월 만에 컴백했다. 이에 지난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펀!(FUN!)'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이들을 기다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 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강렬한 핫핑크 의상으로 포인트를 주며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어 9일 '인기가요' 무대까지 접수한 프로미스나인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올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프로미스나인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타이틀곡 '펀!(FUN!)'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유쾌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경쾌한 하우스 및 디스코 리듬과 멤버들의 발랄한 에너지가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

컴백 첫 주 활동을 마친 프로미스나인은 이후에도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사진=SBS '인기가요', MBC '쇼! 음악중심', Mnet '엠카운트다운'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