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8 01:38 (화)
‘14일 컴백’ 지젤, 2nd 싱글 ‘Better This Way’ 발매 ‘ALL 작사·작곡’
‘14일 컴백’ 지젤, 2nd 싱글 ‘Better This Way’ 발매 ‘ALL 작사·작곡’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11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밀리언마켓 신예 싱어송라이터 지젤(JISELLE)이 약 4개월 만에 컴백한다.

11일 밀리언마켓은 “오는 14일 지젤의 자작곡으로 이루어진 두 번째 싱글 ‘베러 디스 웨이(Better This Way)’가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이날 자정 공식 SNS를 통해 게재된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지젤의 새 싱글에는 ‘Better This Way’와 ‘I Can’t Lie’ 총 두 곡이 수록됐다. 이와 함께 파격적인 핑크 헤어스타일을 완벽 소화한 지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음악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였다.

특히, 이번 싱글은 두 곡 모두 지젤이 직접 작사·작곡을 맡아 한층 성장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전망이다.

지젤은 올해 2월 데뷔 싱글 ‘받지마’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 신예 뮤지션으로, 매혹적이고 중독성 강한 목소리와 풍부한 감성이 그의 강점 중 하나다. 풍부한 음악 세계는 물론 뇌섹녀로도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일을 시작으로 2주 동안 토, 일요일 아리랑 라디오 ‘Sound K’(사운드 K)의 스페셜 DJ로 활약한 지젤은 데뷔 첫 라디오 DJ를 맡았음에도 불구하고 안정된 진행 능력과 유창한 영어 실력을 자랑해 호평받았다.

다양한 분야를 통해 본격적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지젤이 데뷔곡 ‘받지마’에 이어 이번 싱글 자작곡으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또 한 번 저격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지젤의 두 번째 싱글 ‘베러 디스 웨이(Better This Way)’는 오는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밀리언마켓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