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8:06 (금)
전소미, 솔로 아티스트로 새롭게 데뷔 임박··· ‘매혹+화려’
전소미, 솔로 아티스트로 새롭게 데뷔 임박··· ‘매혹+화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06.1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아이오아이로 큰 사랑을 받았던 전소미가 오는 13일 솔로로 출격한다.

타이틀곡 ‘BIRTHDAY’와 함께 자작곡인 ‘어질어질’을 공개하며 아티스트로 가능성을 선보인 전소미의 솔로 데뷔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전소미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한 전소미의 티저 이미지 속 전소미는 럭셔리하면서도 매혹적인 비주얼과 화려한 의상은 전소미의 데뷔를 앞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타이틀곡 ‘BIRTHDAY’ 가사 일부인 ‘Everyday is my birthday’라는 문구가 기재 되어있다. ‘BIRTHDAY’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태어나는 ‘전소미’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곡으로, 히트곡 메이커이자 더블랙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가 작곡했으며, 전소미가 직접 공동 작곡에 참여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함께 공개된 자작곡 ‘어질어질’은 전소미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아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난 8일에는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이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한편 전소미의 데뷔 싱글 ‘BIRTHDAY’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영상=더블랙레이블 제공, JTBC ‘아는 형님’ 방송화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