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9 23:01 (목)
컴백 스트레이 키즈, 자체 콘텐츠 시리즈 예고편 공개! '팬心 저격'
컴백 스트레이 키즈, 자체 콘텐츠 시리즈 예고편 공개! '팬心 저격'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1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자체 콘텐츠 시리즈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팬심 저격에 나섰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9일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Clé 2 : Yellow Wood)'와 타이틀곡 '부작용' 발매에 앞서 각종 컴백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하며 스테이(팬덤명)와 소통 중이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2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각종 SNS 채널에 스트레이 키즈 자체 콘텐츠 'CH.SKZ(채널 스키즈)'의 티저 영상 'Stray Kids "Clé 2 : Yellow Wood" CH.SKZ Teaser Video'를 선보이고 다양한 콘텐츠의 공개를 예고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자체 콘텐츠 'CH.SKZ'는 하나의 방송 채널처럼 콘텐츠를 매주 공개하는 위클리 프로그램이다. 'CH.SKZ' 내 '슼즈토커', '투키즈룸', '선데이키즈', '초이슼' 등 다양한 구성의 콘텐츠는 스트레이 키즈의 색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어 스테이(팬덤명)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공개된 영상에서 꾸준히 진행되었던 네 개의 콘텐츠 영상에 이어 다섯 번째 콘텐츠 오픈을 예고하며 팬들에게 서프라이즈 선물같은 컴백 티저를 전했다.

컴백을 7일 앞둔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부작용'은 심도 있고 무게감 있는 메시지와 강렬한 사운드가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 사이키델릭 트랜스(Psychedelic trance) 장르에 스트레이 키즈만의 에너지를 담아냈고, 가사는 용기 있게 선택한 길에 대한 부작용을 표현했다.

새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에는 타이틀곡 '부작용'을 비롯해 '밟힌 적 없는 길', '별생각' 등 3곡의 신곡과 기존 CD로만 발매했던 4곡 등 총 7트랙이 담긴다. 데뷔곡 '디스트릭트 9(District 9)', 미니 2집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 미니 3집 타이틀곡 '아이 엠 유(I am YOU)', 미니 4집 타이틀곡 '미로(MIROH)'에 이어 이번에도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타이틀곡 '부작용'뿐만 아니라 신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탄탄한 성장 행보를 이어간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가수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신인상 10관왕'을 달성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와 타이틀곡 '부작용'은 19일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Stray Kids "Clé 2 : Yellow Wood" CH.SKZ Teaser Video' 영상 캡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