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1 11:16 (토)
'컴백 D-1' 스트레이 키즈, '부작용' 퍼포먼스 티저 첫 공개! #강렬 #에너지
'컴백 D-1' 스트레이 키즈, '부작용' 퍼포먼스 티저 첫 공개! #강렬 #에너지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18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타이틀곡 '부작용'의 퍼포먼스 티저를 최초 공개하고 예술적 군무로 시선을 끌었다.

스트레이 키즈는 19일 오후 6시 새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Clé 2 : Yellow Wood)'와 타이틀곡 '부작용'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비주얼 콘셉트를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와 신보 수록곡의 음원 일부를 공개하는 영상 '언베일 : 트랙(UNVEIL : TRACK)'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을 하루 두고 18일 0시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새 타이틀곡 '부작용'의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신곡 '부작용' 퍼포먼스 티저 영상은 아홉 멤버들이 합을 맞춰 펼치는 포인트 군무와 파워풀한 안무가 더해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날 믿고서 날 던졌어 하지만 왜 휩쓸리고 있을까"라는 가사를 예술적으로 표현한 스트레이 키즈는 신곡의 풀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부작용'은 도전적 선택에 대한 수많은 고민과 걱정을 솔직하고 과감하게 풀어냈다. 사이키델릭 트랜스 장르를 통해 강한 비트와 박력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은 타이틀곡 '부작용'뿐만 아니라 신보 '클레 투 : 옐로 우드'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무한한 음악적 성장을 다시 한 번 입증할 전망이다.

'가요계 신인왕' 스트레이 키즈는 해외 무대에서도 남다른 가능성과 잠재력을 과시하고 있다. 올해 1월 19일 태국을 시작으로 자카르타, 멜버른, 시드니, 마닐라 등에서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를 개최했고, 특히 5월 14일과 15일 뉴어크, 17일 LA, 19일 휴스턴까지 총 4회에 걸친 미국 단독 쇼케이스 투어를 전회 매진시키며 '차세대 글로벌 대세돌'의 위상을 알렸다.

해외 유수 언론도 스트레이 키즈의 글로벌 인기를 주목하는 가운데 특히 미국 빌보드는 "스트레이 키즈는 쇼케이스 투어와 '클레' 앨범 시리즈로 스스로의 길을 개척 중이며 앨범 '클레 원 : 미로'로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3위를 차지했다"고 성장 행보를 집중조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와 타이틀곡 '부작용'은 1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