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3 00:35 (화)
빅스 레오, 멜로 눈빛 + 카리스마! 치명적인 '로맨티시즘'
빅스 레오, 멜로 눈빛 + 카리스마! 치명적인 '로맨티시즘'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2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빅스 레오가 패션 화보를 통해 매혹적인 눈빛을 담아냈다.

레오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 7월 호를 통해 눈빛 하나만으로도 변화무쌍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7일 두 번째 미니 앨범 ‘MUSE (뮤즈)’를 발매, 타이틀곡 ‘로맨티시즘’으로 활동을 시작한 가운데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로 우뚝 선 레오가 이번 화보를 통해 치명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일명 ‘으른 섹시美’를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특별한 표정이나 포즈 없이도 치명적인 눈빛과 분위기로 남성적이면서도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금발 헤어와 블루 계열의 니트만으로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 아련한 시선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묘한 아우라를 뿜어냈다.

또한, 흑백 이미지에서는 화면을 뚫는 듯 깊이 있는 날카로운 눈빛과 함께 레오의 전매특허인 나른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지며 시선을 고정시킨다.

레오는 명품 피지컬의 소유자답게 오버핏 상의부터 화려한 패턴의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촬영장을 리드, 현장에서도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레오는 타이틀곡 ‘로맨티시즘’으로 지난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화려하게 컴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싱글즈 7월 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