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36 (금)
여자친구 예린, 베일 벗은 신곡 '열대야' 개인 티저 영상…'신비+몽환'
여자친구 예린, 베일 벗은 신곡 '열대야' 개인 티저 영상…'신비+몽환'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23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내달 1일, 컴백을 앞둔 여자친구가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을 첫 공개 했다.

여자친구는 오늘(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의 타이틀곡 '열대야(FEVER)'의 콘셉트를 담은 예린의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공개된 영상 속 예린은 귀여운 눈웃음 대신 신비롭고 몽환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뜨거운 사막에서 만난 선인장을 두 손으로 꼭 잡고 있는 예린의 모습은 마치 선인장의 꽃말처럼 뜨겁고 열정적인 예린의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예린은 군무에서도 진지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신곡 '열대야(FEVER)'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여자친구는 예린을 필두로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신곡 '열대야(FEVER)'의 파워풀하고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열대야(FEVER)'는 밤이 되어도 식지 않는 열기를 열대야에 비유한 노래로, 기존 여자친구의 색을 잃지 않으면서도 성장하고 있는 여자친구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노래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7월 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열대야(FEVER)'를 포함한 새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을 첫 공개 한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