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1:03 (목)
(여자)아이들, ‘Uh-Oh(어-오)’로 '걸크러시 폭발'··· 컴백 D-1
(여자)아이들, ‘Uh-Oh(어-오)’로 '걸크러시 폭발'··· 컴백 D-1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9.06.2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신곡 'Uh-Oh(어-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 화제를 모으고 있다.

25일 (여자)아이들은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Uh-Oh'의 뮤직비디오 단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원색의 볼드한 간판과 턴테이블, 각진 올드 카 등을 통해 90년대 레트로 감성을 재현한 장소에서 신곡 'Uh-Oh'의 인트로에 맞춰 리듬을 타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일주일간  ‘Uh-Oh'의 개성넘치는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와 개인 티저 영상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층 높여왔다. 

타이틀곡 'Uh-Oh'는 'LATATA(라타타)'와 '한(一)', ‘Senorita(세뇨리타)'를 선보이며 끊임없이 작곡가로서의 역량을 선보이고 있는 소연의 자작곡로, 처음에는 관심 없다가 뒤늦게 와서 친한 척하는 사람들을 재치 있게 디스하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한편 꾸준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디지털 싱글 'Uh-Oh'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