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빅스 레오! ‘로맨티시즘’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나른+치명적’ 안무
빅스 레오! ‘로맨티시즘’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나른+치명적’ 안무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26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빅스 레오가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적인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25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로맨티시즘’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레오만의 전매특허 나른하면서도 절제된 섹시미를 대방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퍼포먼스 비디오에서 레오는 청재킷과 데님을 맞춰 입고 등장해 완벽한 비율과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련한 눈빛과 절제된 섹시미로 영상의 포문을 열었고 이어 카메라를 응시하며 ‘로맨티시즘’ 안무를 선보인다. 또한 치명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섹시미를 선보이고 있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 비디오를 완성시켰다.

뿐만 아니라 25일 오후 9시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안무 영상에서 레오는 연습실을 배경으로 내추럴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사복을 입은 채 등장했으며 화려한 무대 위의 모습과는 다른 매력을 드러내는 등 안무 영상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레오는 연습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높은 완성도, 섹시함을 가감 없이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레오는 두 번째 미니앨범 ‘MUSE’를 발매, 타이틀곡 ‘로맨티시즘’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젤리피쉬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