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오마이걸, 도시락 위한 만렙 애교! ‘먹방요정’으로 변신?
오마이걸, 도시락 위한 만렙 애교! ‘먹방요정’으로 변신?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28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오마이걸이 ‘아이돌 런치박스’에서 애교부터 몸개그까지 예능감을 뽐낸다.

이번 주 라이프타임 채널 ‘아이돌 런치박스’에서 권혁수와 에이핑크 남주가 걸그룹 오마이걸을 위한 몸보신 서포트 도시락을 제작한다. 최애 아이돌 밥먹이기 프로젝트답게 오마이걸의 취향을 100% 저격하는 도시락이 등장, 냄비째 들고 먹는 먹방을 선보일 예정. 효정과 아린에 대한 속설 검증부터 ‘짬뽕댄스’까지 오마이걸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도 공개된다.

오마이걸의 반전 예능감도 폭소를 유발한다. 예능담당 승희부터 아린, 지호, 효정, 비니의 치열한 ‘단짠단짠 고기 보양식’ 도시락 쟁탈전이 벌어질 예정. 각자의 매력을 뽐내 ‘오프닝 요정’을 차지하려는 오마이걸의 대격돌에 에이핑크 남주가 “너무 귀여우세요”라고 소리치게 만든 이유가 공개된다.

스타셰프와 특급 도시락 만들기에 착수한 ‘수주남매’ 권혁수 X 에이핑크 남주의 남다른 케미 또한 관전 포인트. 스타셰프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골든 박스’ 도시락부터 매회 발전하는 요리실력을 뽐내는 수주남매의 도시락 레시피도 눈길을 끈다.

‘아이돌 런치박스’는 권혁수와 에이핑크가 남주가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아 ‘최애’ 아이돌을 위한 서포트 도시락을 직접 제작, 배달까지 책임지는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 스타셰프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골든박스부터 MC들의 핸드메이드 도시락까지 풍성한 볼거리로 첫 화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마이걸을 위한 특별 서포트 도시락이 공개될 ‘아이돌 런치박스’는 오는 28일(금) 저녁 8시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 라이프타임은 KT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티빙, 에브리온 TV, SK옥수수,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사진=에이앤이네트웍스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