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2:22 (목)
러블리즈, 단독 콘서트 ‘올웨이즈 2’ 포스터 공개…티켓 오픈 임박
러블리즈, 단독 콘서트 ‘올웨이즈 2’ 포스터 공개…티켓 오픈 임박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7.02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단독 콘서트 공식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월 개최되는 러블리즈의 단독 콘서트 공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러블리즈는 푸른 하늘 아래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싱그러운 설렘을 선사하며, 러블리즈만의 사랑스럽고 순수한 매력까지 더해 시선을 뗄 수 없게 한다.

오는 8월 2~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단독 콘서트는 ‘올웨이즈(ALWAYZ) 2’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앞서 러블리즈는 단독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1, 2, 3과 ‘올웨이즈’ 까지 남성 관객층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쳤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욱 다채로워진 무대 구성과 화려해진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러블리즈의 단독 콘서트는 ‘올웨이즈 2’는 온라인 예매 사이트 멜론 티켓에서 오늘(1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 예매를 오픈하며, 3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될 예정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