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2 12:20 (금)
CIX(씨아이엑스) 맏형 BX, 1st EP앨범 ‘HELLO’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CIX(씨아이엑스) 맏형 BX, 1st EP앨범 ‘HELLO’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7.08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가 BX를 시작으로 본격 앨범 콘셉트를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CIX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상반된 두 버전의 BX 개인 콘셉트 티저 이미지가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두 장에는 CIX 내 맏형다운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매력이 각각 담겨있다. 먼저 강렬한 레드 프레임 속 BX는 청량한 하늘을 배경으로 눈을 감고 있다. 여기에 BX 특유의 시원한 입매가 소년미 가득한 미소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블루 프레임이 가미된 또 다른 이미지에는 붉은 계열의 패션을 선보인 BX가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며 의자에 앉아 있다. 특히 앤티크 한 분위기의 탁자 위에 흩뿌려진 성냥개비가 BX와 어떤 연관성을 가진 매개체가 될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CIX는 ‘Complete In X’의 줄임말로, 미지수의 완성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이는 다섯 명의 미지수인 멤버들이 다 함께 모였을 때 비로소 완성된다는 의미를 나타낸다. 1998년생으로 만 21세인 BX는 다양한 서바이벌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에 출연, 작사·작곡 등 프로듀싱 능력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CIX는 오는 23일 1st EP앨범 ‘HELLO’를 발매하고,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을 개최한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