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호텔 델루나' OST, 태연X십센치X헤이즈X펀치 ‘황금 라인업’ 완성!
'호텔 델루나' OST, 태연X십센치X헤이즈X펀치 ‘황금 라인업’ 완성!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7.09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오는 13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주말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의 호화 라인업이 공개됐다.

'호텔 델루나'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tvN 새 주말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OST에 태연, 십센치, 헤이즈, 펀치 등이 가창자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호텔 델루나' OST는 그동안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태양의 후예'의 OST를 총괄 프로듀싱한 히트 프로듀서 송동운이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송동운 프로듀서는 드라마 ‘도깨비’의 OST인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 등 4곡을 히트시키며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로 주목받은 만큼 '호텔 델루나' OST에도 황금 라인업을 자랑하며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한다.

tvN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 구찬성(여진구)이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 장만월(이지은)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호로맨스 드라마로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이제컴퍼니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