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3 00:35 (화)
펜타곤, 미니 9집 'SUM(ME:R)'(썸머)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 '접근금지'
펜타곤, 미니 9집 'SUM(ME:R)'(썸머)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 '접근금지'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7.1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펜타곤이 래퍼 기리보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다.

펜타곤은 10일 0시, 펜타곤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7일 발매되는 아홉 번째 미니앨범 'SUM(ME:R)'(썸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접근금지(Prod. By 기리보이)'를 비롯해 '판타지스틱(Prod. By 기리보이)', 'SUMMER!', 'Round 2(Bonus Track)'까지 네 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특히, 힙합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에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래퍼이자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타이틀곡 '접근금지(Prod. By 기리보이)'와 두 번째 트랙 '판타지스틱(Prod. By 기리보이)'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접근금지(Prod. By 기리보이)'는 멤버 후이와 기리보이가 함께 작업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두 사람의 만남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펜타곤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SUM(ME:R)'(썸머)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