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3 00:35 (화)
여자친구, '쇼챔피언' 1위 트로피 추가! "열대야 같은 1위, 버디 최고로 고마워" 소감
여자친구, '쇼챔피언' 1위 트로피 추가! "열대야 같은 1위, 버디 최고로 고마워" 소감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7.11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컴백 9일 만에 ‘열대야’로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여자친구는 지난 10일 방송된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 트로피를 차지하며, '더 쇼'에 이어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이날 여자친구는 화려한 네온 컬러의 의상을 입고 특유의 파워풀한 무대에 열정이 더해진 칼군무로 ‘열대야’ 컴백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한 여자친구는 "버디 최고로 고맙다. 첫 방송에서 1위 트로피를 받게 돼 너무 영광스럽다. 감사한 마음으로 잠들 것 같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여자친구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1위 앙코르 무대에서 “꿈을 꾸는 듯한 버디야 소리 없이 피어난 멋진 버디 같아 열대야 같은 1위”라며 팬클럽 '버디'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개사해 뜨거운 팬사랑을 드러냈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열대야(FEVER)'로 컴백과 동시에 1위 트로피 2개를 추가하며, 음악방송 통산 55관왕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열대야'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타이틀곡 '열대야(FEVER)'는 밤이 되어도 식지 않는 열기를 열대야에 비유한 곡으로, 드랍과 경쾌한 뭄바톤 리듬을 활용해 기존 여자친구의 음악 스타일과는 차별화를 이뤘다. 퍼포먼스 또한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에 열정을 더한 열정 퍼포먼스를 내세워 ‘퍼포먼스의 강자’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사진=여자친구 공식 트위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