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프로미스나인, 후속곡 ‘러브 럼펌펌’으로 쉴 틈 없는 행보…'상큼 매력' UP
프로미스나인, 후속곡 ‘러브 럼펌펌’으로 쉴 틈 없는 행보…'상큼 매력' UP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7.13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뮤직뱅크’를 통해 후속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12일 오후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수록곡 ‘러브 럼펌펌(LOVE RUMPUMPUM)’ 무대를 선보였다.

앞서 프로미스나인은 ‘펀 팩토리’의 타이틀곡 ‘펀!(FUN!)’으로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음악방송 활동을 마쳤다. 이에 프로미스나인은 ‘펀!’과는 또 다른 매력이 담긴 ‘러브 럼펌펌’으로 다시 한번 가요계에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러브 럼펌펌’은 레트로 신스팝 사운드를 바탕으로 쌓아 올린 쉽고 간결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상대방을 보고 애타는 마음을 톡톡 튀는 가사로 풀어내 듣는 재미를 높였다. 여기에 멤버들의 유쾌한 에너지와 상큼 발랄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러브 럼펌펌’은 송하영, 박지원을 제외한 7인의 유닛 곡으로 발매된 노래였으나 최근 재녹음을 통해 완전체 버전으로 재탄생시켰다. 7인이 아닌 완전체가 부르는 ‘러브 럼펌펌’ 새 버전에 대한 가요팬들의 기대감 또한 증폭되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뮤직뱅크’를 통해 후속곡 활동의 포문을 연 후, 지난 7일(현지시간) ‘KCON 2019 NY’에서 선보인 ‘러브 럼펌펌’ 무대로 추후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