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3 13:30 (화)
‘배틀트립’ 아빠들의 야심작! 김원준-홍경민 직접 만든 ‘장떡장떡’
‘배틀트립’ 아빠들의 야심작! 김원준-홍경민 직접 만든 ‘장떡장떡’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7.1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배틀트립’에서 김원준-홍경민이 직접 만든 ‘장떡장떡’을 공개한다.

오늘(13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미리 짜보는 여름 휴가-국내 편’을 주제로 김원준-홍경민과 우주소녀 보나-다영이 여행 설계자로, 아나운서 도경완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두 팀은 각각 전북 부안&고창과 강원도 고성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김원준-홍경민의 ‘아빠가 투어’가 공개될 예정.

이 가운데 김원준-홍경민이 아이들을 위해 소떡소떡을 능가하는 ‘장떡장떡’을 개발했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캠핑의 꽃인 바비큐를 즐기기 위해 고기 대신 장어를 선택한 두 사람. 이에 김원준-홍경민은 아이들과 가기 좋은 캠핑 여행이 테마인 만큼, 아이들을 위해 떡과 장어를 끼운 ‘장떡장떡’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원준은 숯불에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장떡장떡’을 먹은 직후 동공이 확장된 두 눈으로 놀람을 토해낸 데 이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거 같아”라며 감격의 엄지를 치켜세웠다는 후문. 홍경민 또한 기대를 넘어서는 ‘장떡장떡’의 맛에 “이건 진짜 아이템이다”, “비교 불가능한 최고의 맛”이라며 찬사를 쏟아냈다고. 이에 개발한 김원준-홍경민 조차 반하게 만든 ‘아빠가 투어’의 야심작 ‘장떡장떡’의 맛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김원준-홍경민은 장떡장떡 뿐만 아니라 갑오징어 돌판구이, 고창의 유명 음식 비빔짬짜면, 꽃게라면까지 다채로운 먹방으로 이틀을 꽉 채웠다는 전언이다. 무엇보다 아재들의 입맛을 저격하는 음식들의 향연이 펼쳐지자 MC들은 “아재력 가득한 여행”이라며 웃음을 더하기도. 이에 보는 이들의 침샘을 폭발시킬 김원준-홍경민의 ‘아빠가 투어’에 기대감이 상승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13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