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3:06 (목)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 7번째 연습생 공개…순수한 소년미 ‘눈길’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 7번째 연습생 공개…순수한 소년미 ‘눈길’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7.18 0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n.CH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론칭하는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의 새 연습생이 오픈됐다.

16일 정오, World Klass(월드 클래스) 공식 V LIVE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TOO’ 7번째 연습생 재윤(JAE YUN)의 프로필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에 따르면 재윤은 한국 국적으로 보컬 포지션의 연습생이며 흰 셔츠에 수수한 패션의 깨끗한 비주얼로 소년미를 발산하고 있다.

‘TOO(Ten Oriented Orchestra)’는 ‘10가지의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의미를 뜻한다. 한국을 비롯해 일본·중국·미국·호주 등에서 온 20인의 연습생들이 데뷔를 위해 경쟁을 펼치게 되며, 최종으로 살아남은 10명의 연습생이 ‘TOO’로 정식 데뷔한다.

연습생들의 경쟁을 담아낼 서바이벌 프로그램 ‘World Klass’는 서울·뉴욕·LA 3개 지역에서 촬영된다. ‘World Klass’의 k는 ‘k-pop’을 뜻하며, ‘월드클래스’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연습생 개개인의 캐릭터와 특징을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프로듀서 및 아티스트, 국내 초호화 멘토, 게스트들이 연습생들의 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한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n.CH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의 데뷔 과정을 생생하게 그려낼 새 리얼리티 및 서바이벌 프로그램 ‘World Klass(월드 클래스)’는 7월 ‘KCON 2019 NY’에서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했으며, 오는 9월 Mnet 채널과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