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9:02 (화)
‘여름에 들어도 딱!’ 폴킴의 스윗 보이스…‘헤어질 걸 알아’ Guitar 버전 공개
‘여름에 들어도 딱!’ 폴킴의 스윗 보이스…‘헤어질 걸 알아’ Guitar 버전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7.18 0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싱어송라이터 폴킴(Paul Kim)이 새로운 버전의 신곡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폴킴은 지난 16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헤어질 걸 알아’ 기타 버전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폴킴은 기타리스트의 연주에 맞춰 ‘헤어질 걸 알아’를 감미로운 라이브로 선보이고 있다.

두 사람의 주위에 설치된 분수가 보는 이들에게 시원한 기분을 선사하는 가운데, 폴킴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감각적인 기타 선율과 어우러져 한층 더 트렌디한 느낌을 전달했다.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의 어쿠스틱 감성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헤어질 걸 알아’는 지난 1월 발표한 싱글 ‘초록빛’ 이후 폴킴이 약 6개월 만에 공개한 새 자작곡으로, 이별을 경험한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느꼈을 법한 이야기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무더운 여름 날씨와도 잘 어울리는 그루비한 비트, 한층 더 짙어진 폴킴의 보컬이 음악팬들의 취향을 저격했고, 가수 태연이 코러스로 깜짝 참여해 매력적인 보이스로 힘을 보태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끌어냈다.

한편, 신곡 ‘헤어질 걸 알아’를 통해 성공적으로 컴백한 폴킴은 각종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뉴런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