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K-POP 신성' 네온펀치, 美 '댈러스 코리안 페스티벌' 공식 초청
'K-POP 신성' 네온펀치, 美 '댈러스 코리안 페스티벌' 공식 초청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7.2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네온펀치가 미국 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눈다.

19일, A100엔터테인먼트의 소식에 따르면 네온펀치는 오는 11월 16일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Dallas)에서 열리는 '2019 댈러스 코리안 페스티벌'의 공식 초청으로 축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올해로 여섯 돌을 맞이하는 '댈러스 코리안 페스티벌'은 댈러스에서 매년 개최되는 종합 문화 축제다.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한인들뿐만 아니라 미국 현지의 여러 민족이 함께 즐기는 페스티벌로 거듭 발전하고 있다.

특히, 네온펀치는 큰 무대에 오르는 만큼 축제의 분위기에 일조하기 위해 벌써부터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최근 달아오르는 미국 내 K-POP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완성도 높은 무대로 현지 팬들을 만나겠다는 각오다.

소속사 A100엔터테인먼트는 "뜻깊은 페스티벌에 초청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축제의 현장에 함께하시는 모든 팬 분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네온펀치는 지난해 6월, 데뷔 앨범 'Moonligh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올해 1월에는 두 번째 앨범 'Watch out'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과 일본 등 다양한 국가의 무대에 오르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A100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