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빅스 혁, 아이돌 낭독 프로젝트 참여! 목소리 재능 기부
빅스 혁, 아이돌 낭독 프로젝트 참여! 목소리 재능 기부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7.30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빅스 혁이 아이돌 낭독 프로젝트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이어간다.

빅스 혁이 EBS 아이돌 낭독 프로젝트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에 참여, 목소리 재능 기부로 훈훈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EBS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는 아이돌의 낭독과 기부가 결합된 최초의 프로젝트로 새로운 독서문화를 만들고 문화 교육 혜택에서 소외된 청소년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최고의 아이돌이 현대문학작품 낭독자로 참여해 목소리 재능 기부를 하고, 이를 통해 만들어진 낭독 음원은 오디오 콘텐츠로 유통될 예정으로 수익금 일부는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에 기부되는 프로젝트이다. 빅스 혁에 앞서 라비, 청하, 하성운, 위키미키 지수연, 최유정, 김도연, 인피니트 성종, 남우현, AB6IX 김동현이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다.

목소리 재능 기부에 나서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는 빅스 혁은 그동안 사회 취약계층의 여행을 지원하는 민들레카 캠페인 ‘덧마루 프로젝트’부터 베이비박스 영유아를 위한 캠페인 참여, 소아암 환아를 위한 ‘슛포러브’까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훈훈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아이돌 낭독 기부 프로젝트 역시 청소년을 위해 선뜻 동참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한 것은 물론 완성도 높은 낭독 실력을 예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빅스 혁은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자작곡 발표, 영화와 연극,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 tvN ‘위대한 쇼’에서 아이돌 연습생 ‘최정우'역으로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다.

[사진=젤리피쉬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