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7 14:46 (토)
“넌 나의 마릴린 먼로” 개리, 새 싱글 ‘퍼플 비키니’ 발매…로맨틱한 휴가지 취향 저격송
“넌 나의 마릴린 먼로” 개리, 새 싱글 ‘퍼플 비키니’ 발매…로맨틱한 휴가지 취향 저격송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8.03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래퍼 개리가 1년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개리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퍼플 비키니(Purple bikini)’를 발매한다.

신곡 ‘퍼플 비키니’는 기분 좋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칠(Chill)한 분위기의 노래로, 힐링을 안기는 유쾌하면서도 감성적인 가사와 부드러운 기타 선율의 조화가 특징이다. 개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을 뿐 아니라 방탄소년단, 엑소 등 국내 최정상 아이돌을 비롯해 래퍼 닙시 허슬 등 해외 뮤지션의 히트곡을 제작한 작곡팀 디바인채널이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귀를 달큰하게 하는 멜로디와 감미로운 가사의 조화가 휴가지나 드라이브 선곡 취향을 저격해 올여름 ‘썸머송’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개리는 스토리 있는 가사와 다양한 감성을 향유한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로, 개성 있는 음악을 통해 발매하는 곡마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DJ로도 활동 폭을 넓히며 국내외 클럽과 라운지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리스너들의 귓가를 100% 만족 시킬 개리의 새 싱글 ‘퍼플 비키니’는 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양반스네이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