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5 06:50 (화)
오마이걸, ‘번지’로 여름 사로잡는 싱그러운 매력 발산··· 컴백 D-1
오마이걸, ‘번지’로 여름 사로잡는 싱그러운 매력 발산··· 컴백 D-1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9.08.0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이 올 여름을 사로잡을 큐티한 ‘썸머 요정’으로 돌아온다.

4일 오마이걸은 공식 SNS를 통해 썸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의 타이틀곡 '번지(BUNGE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고층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7인 7색의 상큼하면서도 큐티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점차 고층으로 향하며 두근거리는 긴장감이 느껴지는 영상에는 멤버들의 새로운 헤어 스타일링과 화려한 컬러의 썸머룩, 악세사리 등이 눈에 띈다.

지난달 25일 ‘Fall in Love’를 알리는 첫 번째 티저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한 오마이걸은 이번 여름 앨범을 통해 또 어떤 스토리와 세계관을 통해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번지'는 경쾌한 기타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멜로디, 그리고 오마이걸의 다채로운 보컬 조합으로 신나는 여름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곡이다.

한편 올여름을 사로잡을 큐티한 매력으로 돌아오는 오마이걸의 썸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오마이걸_BUNGEE MV 티저영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