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0 00:08 (화)
데뷔 ‘D-2’ 로켓펀치, 귓가에 맴도는 '빔밤붐 주목해' 2차 티저 공개
데뷔 ‘D-2’ 로켓펀치, 귓가에 맴도는 '빔밤붐 주목해' 2차 티저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8.0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데뷔를 앞두고 신곡 ‘빔밤붐’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는 5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핑크펀치(PINK PUNCH)’ 타이틀곡 ‘빔밤붐(BIMBAMBUM)’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로켓펀치는 에너지 넘치는 군무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귓가에 맴도는 종소리가 나 지금 뜨거워지는 맘이 설레나 지금 이제 우리 주목해 여기 두근두근 거리게' 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더불어 영상 말미에는 표범이 깜짝 등장하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빔밤붐'은 독일어로 ‘땡땡땡’이라는 의미가 있는 단어를 뜻한다. 로켓펀치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의 노래를 울리게 하겠다는 메시지와 함께 ‘빔밤붐’이라고 반복되는 후렴구가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데뷔곡 ‘빔밤붐’ 뮤직비디오 1, 2차 티저 영상을 모두 공개한 로켓펀치는 이틀 앞으로 다가온 데뷔를 위해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로켓펀치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핑크펀치’를 발매하고, 같은 날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