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1 23:53 (수)
에버글로우, 'Adios' 강렬한 중독성 예고! 컴백 D-7 트랙리스트 공개
에버글로우, 'Adios' 강렬한 중독성 예고! 컴백 D-7 트랙리스트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8.14 0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에버글로우가 ‘HUSH’의 타이틀곡 ‘Adios’로 8월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에버글로우는 컴백 일주일을 앞둔 12일 SNS를 통해 트랙리스트를 오픈, 타이틀곡 ‘Adios’와 수록곡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버글로우의 두 번째 싱글앨범 ‘HUSH’는 앨범명과 동일한 수록곡 Hush, 타이틀곡 Adios, 에버글로우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You Don’t Know Me로 구성됐다.

‘Hush’는 체인 스모커스, 저스틴 비버, 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의 작곡가로 유명한 멜라니 폰타나가 ‘봉봉쇼콜라’에 이어 다시 한번 에버글로우를 위해 준비한 곡이다.

타이틀곡 ‘Adios’는 동방신기, 레드벨벳 등 K-POP 최고의 히트곡들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OLLIPOP, Hayley Aitken, Gavin Jones와 최고의 작사가 서지음이 만난 것만으로도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에버글로우의 소속사 측은 “Adios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에버글로우의 음악과 무대 퍼포먼스를 기대해 달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순수하면서도 강렬한 상반된 이미지로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에버글로우는 오는 8월 19일 싱글앨범 ‘HUSH’의 타이틀곡 ‘Adios’로 컴백한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