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청춘의 풋풋함과 싱그러움’ 담은 옹성우의 ‘더블유 코리아’ 9월호 화보
‘청춘의 풋풋함과 싱그러움’ 담은 옹성우의 ‘더블유 코리아’ 9월호 화보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8.14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가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 바라만 봐도 향기로운 9월호 화보를 촬영했다.

최근,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을 통해 어른들도 설레게 하는 미성숙한 청춘의 솔직한 감정을 전달하고 있는 옹성우가 <더블유 코리아>와의 서정적인 비주얼로 또 다른 설렘을 선사한다.

공개된 화보 속 옹성우는 청량미 가득한 비주얼과 부드러운 미소로 시선을 끈다. 촬영 내내 전매특허 ‘꽃 미소’로 스태프들의 설렘과 탄성을 자아냈다고.

옹성우는 <더블유 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처음으로 세상에 제 연기를 보이고, 감사하게도 첫 작품에 첫 주연까지 맡게 됐잖아요. 그런 부담감과 함께 궁금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고, 이 모든 것들이 다 합해지면서… 아, 내 연기를 처음 TV로 보니 정말 너무 긴장되더라고요.” 라며 첫 드라마와 첫 연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요즘 그의 가장 즐거운 순간은 ‘열여덟의 순간’의 또래 배우들과 연기에 대한 수다를 떠는 것이라고.

옹성우의 화보와 인터뷰는 8월 20일부터 전국 주요 서점에서 판매되는 <W Korea> 9월호 MEN 책자에서 만날 수 있으며, 더 많은 화보 컷과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홈페이지(www.wkorea.com)와 더블유 인스타그램(@wkorea)에서 살펴볼 수 있다.

[사진=더블유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