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컴백' 박지민, 신곡 'Stay Beautiful' 콘셉트 티저 공개! 성숙美 눈길
'컴백' 박지민, 신곡 'Stay Beautiful' 콘셉트 티저 공개! 성숙美 눈길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8.2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박지민이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Stay Beautiful(스테이 뷰티풀)'의 콘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19일 "박지민이 오는 26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을 발매한다"고 밝히고, 컴백 어나운스먼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어 JYP는 20일 0시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 콘셉트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속 박지민은 성숙미가 돋보이는 몽환적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영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컴백 어나운스먼트 이미지에 이어 'REC'이라는 단어로 장면을 녹화하는 듯한 의미심장한 연출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Stay Beautiful'은 박지민이 지난해 9월 발매한 'April Fools (0401)(에이프릴 풀스)'를 타이틀곡으로 한 디지털 미니 앨범 'jiminxjamie(지민x제이미)' 이후 1년여 만에 발표하는 새 디지털 싱글이자 JYP와 7년의 시간을 마무리하는 곡으로 의미를 더한다.

전작 'jiminxjamie'서 색다른 느낌의 노래들로 음악적 성숙미를 뽐낸 박지민은 신곡 'Stay Beautiful'에서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섬세한 감정을 전할 예정이다.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