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 데뷔 미니 앨범 ‘MATCHLESS LOV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 데뷔 미니 앨범 ‘MATCHLESS LOV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8.24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가 공식 SNS를 통해 첫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자켓사진 촬영 현장의 모습과 [MATCHLESS LOVE]의 수록곡의 일부가 담겼다. 타이틀 곡 'SUPER LUV'를 시작으로 'Come With Me', '걸음아 (Take Me To Her)'까지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데뷔 미니 앨범 [MATCHLESS LOVE]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였다.

이번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각 곡에 참여한 작사, 작곡, 편곡가들의 크레딧이 공개됐다. IZ*ONE의 '하늘위로', Stray Kids 'I am YOU', PRODUCE X 101 컨셉평가곡 크레파스 '이뻐 이뻐'의 프로듀싱을 맡은 작곡가 KZ를 비롯해 작곡가 ST3V3, 싱어송라이터 비오(B.O.), 신예 프로듀서 Azak, 태봉이, D'DAY까지 이름을 올렸다.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리더 이오스를 중심으로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으로 구성됐다. 팀명 N.CUS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N.CUS는 오는 27일 오전 11시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지하 1층 3D관에서 쇼케이스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한다. 이어 낮 12시에 첫 미니 앨범 [MATCHLESS LOVE]를 발매하고 전격 데뷔한다.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