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4:26 (수)
베리베리, ‘Tag Tag Tag’ 안무 영상 공개! 사복에도 빛나는 ‘비주얼’
베리베리, ‘Tag Tag Tag’ 안무 영상 공개! 사복에도 빛나는 ‘비주얼’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8.27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베리베리가 무더위를 잊게 할 안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23일 오후 8시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VERI-CHILL’ 타이틀 곡 ‘Tag Tag Tag’ 안무 영상을 게재,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타이틀 곡 ‘Tag Tag Tag’ 안무 영상은 실제 무대를 연상시키는 모습을 보이며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영상과 빛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안무 영상 속 베리베리는 타이틀곡에 맞춰 폭발적인 에너지로 각 잡힌 칼군무를 선보이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일곱 멤버가 풀 샷으로 잡힌 이번 안무 영상은 ‘Tag Tag Tag’의 포인트 안무부터 디테일한 안무까지 세밀하게 확인할 수 있어 앞으로 무대를 통해 베리베리가 선보일 모습을 더욱 기대케 한다.

또한, 내추럴하면서도 베이직한 사복을 입고 등장, 화려한 무대 위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드러내는 등 안무 영상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베리베리는 이번 연습실 안무 영상뿐만 아니라, 교복 버전의 안무 영상과 유튜브 스타 ‘어썸하은’ 나하은과 함께 한 댄스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안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타이틀곡 ‘Tag Tag Tag’의 열기를 더욱더 뜨겁게 이어갈 베리베리의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젤리피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