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1 11:16 (토)
“소통의 아이콘” CIX, ‘눕방라이브’로 TMI 토크 대방출!
“소통의 아이콘” CIX, ‘눕방라이브’로 TMI 토크 대방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8.2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5인조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눕방라이브’로 TMI(Too Much Information)를 대방출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지난 26일 네이버 V LIVE를 통해 ‘눕방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CIX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방에서 파자마를 입고 등장해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쿠션을 안고 침대에 눕는 등 편안하게 팬들과 소통했다.

출석 체크를 마친 CIX는 데뷔 후 한 달 간의 활동을 돌아봤다. CIX는 “바쁘기도 하고 힘들기도 했는데 행복한 감정이 크다. 지금 생각하면 아직 데뷔가 실감 안 날 때가 있다”라며 “얼떨떨하다. 끝나고 나서야 ‘우리가 데뷔를 했구나’ 생각이 들더라”고 말했다.

팬들의 댓글을 꼼꼼하게 읽은 CIX는 본격적으로 TMI 관련 토크를 진행했다. 팬들은 알지 못했던 멤버들의 TMI가 색다른 재미를 줬다. 또 팬들의 질문에도 자세히 답하며 다양한 TMI를 방출했다.

이어 슬라임 ASMR 도전에 나선 CIX는 서툰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팬들을 위한 자장가로는 B1A4 산들의 ‘짝사랑’을 라이브로 열창했고, 끝으로 팬들에게 각기 다른 굿나잇 인사를 전하며 ‘눕방라이브’를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CIX의 ‘CIX X LieV - CIX의 눕방라이브!’는 약 16만 명의 시청자가 몰렸고, 1억 천만 하트를 달성했다.

[사진=네이버 V LIVE 영상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