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에버글로우 랜드' 글로우볼을 찾으러 떠나는 '탐정'
'에버글로우 랜드' 글로우볼을 찾으러 떠나는 '탐정'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8.2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에버글로우가 이번엔 탐정으로 변신해 돌아온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Mnet 채널에는 27일 오후 7시, M2 디지털 채널에는 8시 '에버글로우 랜드' 3화를 방송한다. 이번 에피소드만 한 시간 일찍 시청자들을 찾는다.

세 번째 에피소드에는 숙소 룸메이트로 이루어진 팀 미아&온다, 아샤&이런, 이유&시현으로 나뉘어 글로우볼을 찾는 멤버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먼저 본격적인 여행 전, 숙소를 최초로 공개하는 에버글로우는 잠에서 덜 깬 얼굴로 제작진들을 맞았지만 주어진 힌트들을 통해 글로우볼을 꼭 찾겠다며 의지 넘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고.

스포츠 체험 센터, 시장, 동굴 등 세 곳으로 뿔뿔이 흩어진 에버글로우. 특히, 이들은 오로지 대중교통을 이용해야만 한다는 소식에 '멘붕'에 빠지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들은 바로 '못 하는 것 없는' 에버글로우로 돌아와 힘차게 여행을 시작한다. 아울러 이번 에피소드에는 일상을 벗어난 에버글로우의 새로운 모습 또한 볼 수 있을 예정이다.

목적지에 도착한 에버글로우 멤버들은 '탐정의 촉'을 발휘해 곳곳을 돌아다니며 글로우볼을 찾는다. 이들이 무사히 미션을 완수했을지는 27일 오후 7시, 3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net M2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