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1 11:16 (토)
트와이스, 'Feel Special'로 컴백 예고··· ‘12번째 히트’ 향해 출발
트와이스, 'Feel Special'로 컴백 예고··· ‘12번째 히트’ 향해 출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9.09.11 0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23일 새 앨범 'Feel Special(필 스페셜)‘로 컴백을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연의 개인 티저 영상을 선보인데 이어, 새 앨범 ‘Feel Special’의 트랙리스트를 추가로 공개했다. 

해당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Feel Special'은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은 곡으로, ‘SIGNAL’, ‘What is Love?’에 이어 세 번째로 박진영이 참여한 곡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주목할 만한 부분은 7번 트랙 ‘Breakthrough’로 지난 7월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이자, 일본 레코드 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음반 인증을 획득한 곡이다. 공개되는 새 앨범에는 한국어 버전을 수록해 국내 팬들에게 또 다른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Feel Special’은 트와이스가 지난 4월 발표한 ‘FANCY’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