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김동한부터 아이즈원·프로미스나인까지, 보름달만큼 화사한 ‘추석인사’
김동한부터 아이즈원·프로미스나인까지, 보름달만큼 화사한 ‘추석인사’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09.1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많은 케이팝 스타들이 인사를 전했다.

먼저 아이즈원(IZ*ONE,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멤버들은 11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한가위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핑크색 컬러 무대의상을 입고 등장한 아이즈원 멤버들은 “드디어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다. 모두 보름달 보면서 소원도 빌고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기 바란다”고 훈훈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이어 “좋은 분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면서 즐거운 추석 보내기 바란다”며 “귀성길 안전 운전하시고 아이즈원 노래 들으면서 졸음도 이기길 바란다”고 센스 있는 메시지도 덧붙였다.

프로미스나인(fromis_9, 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 멤버들 역시 11일 추석인사를 전했다.

고운 한복을 차려입고 등장한 프로미스나인은 “올해 저희는 플로버 여러분들과 함께 ‘러브 럼펌펌’과 ‘펀!’으로 아주 신나는 여름을 보냈다. 벌써 날도 선선해지고 대명절 한가위가 벌써 다가왔다”라며, “플로버 여러분들도 가족들과 함께 밝은 보름달처럼 즐거운 한가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훈훈한 덕담을 건넸다.

드림노트(DreamNote, 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도 “데뷔 후 처음 맞는 추석이라 너무 떨리고 설렌다”라며, 맛있는 음식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는 인사를 건냈다.

이어 (여자)아이들, CLC, JBJ95, 김동한, 드림캐쳐, 비투비, 펜타곤 등 많은 케이팝 스타들이 추석을 앞두고 즐겁고 행복한 명절을 기원하는 추석 인사를 건냈으며, 최근 ‘프로듀스X101’으로 화제를 모은 바있는 강석화, 왕군호, 히다카 마히로 역시 추석 인사에 동참했다.

한편 많은 스타들의 인사로 시작된 추석연휴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이어진다. 

[영상=아티스트 유트브 채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