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8:06 (금)
소나무 나현·수민 '전속계약 소송' vs TS엔터 "독자 행동에 피해" (공식입장)
소나무 나현·수민 '전속계약 소송' vs TS엔터 "독자 행동에 피해" (공식입장)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09.2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래퍼 슬리피와 분쟁 중인 TS엔터테인먼트가 걸그룹 소나무 나현, 수민 멤버와도 전속계약 분쟁 중이다.

TS엔터테인먼트(이하 TS) 관계자는 24일 "소나무 멤버 나현, 수민이 지난 8월 전속계약부존재확인 소송을 제기했습니다."면서 "내용증명 도착전 날까지 연습하다가 갑자기 연락두절이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 두 멤버의 돌발 행동은 그룹 소나무를 지키고자 했던 나머지 멤버들의 노력 및 스케줄에 피해를 줬다. 남은 멤버와 멤버 부모님들과 상의한 결과 소나무는 5인체제로 가는 것으로 정리하였습니다."며 두 멤버가 팀에서 제외됐음을 알렸다. 그러면서 "일방적으로 문제를 일으키는 두 멤버들에 대하여 법적인 절차에 임할 것"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보였다.

소나무는 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 뉴썬으로 구성된 7인조 걸그룹으로 지난 2014년 12월 'Deja Vu'로 데뷔했다.

한편, TS는 최근 슬리피와 더불어 과거 시크릿 출신 전효성과도 오랜 법적공방을 다툰 바 있다.
 

‘이하 TS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TS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나무 관련 공식입장 전달 드립니다. 

소나무 멤버 나현, 수민이 지난 8월 전속계약부존재확인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들은 올 초 멤버들과 상의 없이 독자적으로 전속계약 해지 관련 내용증명을 보내왔고, 내용 증명 도착 전날까지도 아무런 문제없이 연습을 했지만 갑자기 멤버들과도 연락을 두절하였습니다.

이 같은 두 멤버의 돌발 행동은 그룹 소나무를 지키고자 했던 나머지 멤버들의 노력 및 스케줄에 피해를 주며 앨범 발매 및 스케줄, 행사, 메이크스타 리워드 등의 그룹 활동 전체에 피해를 주었습니다. 

당사는 이에 남은 멤버들, 맴버 부모님들과 앞으로 팀이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에 대해 심도 있게 상의한 결과 앞으로 소나무는 5인체제로 가는 것으로 정리하였습니다. 

또한 일방적으로 문제를 일으키는 두 멤버들에 대하여 법적인 절차에 임할 것을 말씀 드립니다.

끝으로 당사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하며,남은 소나무 멤버들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을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