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김유정, 생애 첫 알바 면접··· 이탈리아에서 젤라또 아르바이트 시작
김유정, 생애 첫 알바 면접··· 이탈리아에서 젤라또 아르바이트 시작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0.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배우 김유정의 고군분투 아르바이트 여행기를 담은 ‘하프 홀리데이’ 첫 방송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30일(월) 첫 방송된 라이프타임 채널 ‘하프 홀리데이’에서는 배우 김유정이 인생 첫 알바를 하게 된 이유부터 이탈리아 토스카나 소도시의 아담한 젤라또 가게의 면접을 보는 과정까지 생생하게 펼쳐졌다. 일할 때는 화끈하게 일 하고, 여행 할 때는 현지인처럼 여행하는 라이프를 담은 ‘하프 홀리데이’는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디지털 선공개를 시작으로 저녁 8시 30분 라이프타임 TV 채널에서 본편 영상이 공개된다.

많은 팬들의 기대 속에 첫 공개된 ‘하프 홀리데이’ 1화에서는 데뷔 17년차 배우 김유정이 아르바이트를 결심하게 된 이유가 밝혀졌다. “(아르바이트를) 항상 해보고 싶었는데, 남에게 피해를 줄까봐 도전하지 못했다.”고 밝힌 김유정은 “아르바이트 경험을 통해 더 다채로운 연기를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특유의 발랄함과 센스로 무사히 생애 첫 아르바이트 면접을 끝낸 김유정이 본격 젤라또 알바생으로 고군분투할 모습은 다음 에피소드에서 그려질 예정이라 기대감을 북돋는다. 

한편, 김유정의 열정적이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하프 홀리데이’는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라이프타임 유튜브에서 디지털 버전이 공개되고 저녁 8시 30분 라이프타임 TV 채널에서 방송된다.

[사진=라이프타임 채널 ‘하프 홀리데이’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