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3:00 (토)
AB6IX (에이비식스), '블라인드 포 러브' 안무 스포일러 공개
AB6IX (에이비식스), '블라인드 포 러브' 안무 스포일러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0.07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AB6IX (에이비식스)가 첫 정규 앨범 '6IXENSE (식스센스)'의 타이틀곡 ‘BLIND FOR LOVE (블라인드 포 러브)’의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5일 오후 6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늘 오후 발매될 정규 앨범 '6IXENSE'의 타이틀곡인 ‘BLIND FOR LOVE’의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 올렸다.

공개된 안무 스포일러 영상에서 AB6IX 멤버들은 화이트 수트를 착용한 채 블랙 착장의 안무팀과 완벽한 호흡으로 신곡 안무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특히, 지난 오피셜 프리뷰 영상에서 짧은 하이라이트 구간의 음원만 공개되며 남긴 아쉬움을 이번 안무 스포일러 영상에서 비록 현장음이긴 하나 40초가 넘는 구간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브랜뉴뮤직은 "드디어 AB6IX가 선보이는 첫 정규 앨범 ‘6IXENSE'가 오늘 발매된다. AB6IX 멤버들이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이전보다 더욱 과감하고 거침없이 시도하며 눈부신 음악적 성장을 이루어낸 앨범이고, 누구나 직감적으로 좋아하고 원할 수 밖에 없는 AB6IX만의 센스(SENSE) 넘치는 음악들로 가득 채운 앨범이다. 많은 관심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첫 정규 앨범 ‘6IXENSE'는 오늘 오후 6시 정식 발매와 함께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쇼케이스도 진행된다. 또한 저녁 8시에 진행되는 팬쇼케이스는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