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스트레이 키즈, LA에서 뽐낸 강렬 존재감··· 단체 포토 공개
스트레이 키즈, LA에서 뽐낸 강렬 존재감··· 단체 포토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0.0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9일 디지털 싱글 'Double Knot'(더블 낫) 발매를 앞두고, 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단체 티저 2종을 공개했다.

앞서 개인 포토에 이어 아홉 멤버가 한자리에 있는 이미지를 처음으로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이미지 속 멤버들은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강한 패기와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스트레이 키즈는 9명이 함께일 때 더욱 돋보이는 완전체 시너지를 발산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컴백 타이틀곡 'Double Knot'은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 그룹인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한 노래다.

사운드, 메시지, 퍼포먼스 모두 패기로 똘똘 뭉친 파워풀한 곡으로, 신발 끈을 두 번 꽉 묶고 거침없이 질주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10월 9일 'Double Knot' 발표를 시작으로 11월 23~24일 양일간 데뷔 첫 단독 콘서트 'District 9 : Unlock'(디스트릭트 나인 : 언락)을 개최한다.

또 2019년 대형 프로젝트 중 아직 베일에 가려진 11월 9일 'Astronaut'(애스트로넛)과 11월 25일 'Clé : LEVANTER'(클레 : 레반터) 등 콘텐츠들은 스테이(STAY : 팬덤명)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Double Knot'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