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베리베리 민찬·계현·연호, 오늘(9일) '어하루' OST ‘My Beauty’ 발매
베리베리 민찬·계현·연호, 오늘(9일) '어하루' OST ‘My Beauty’ 발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0.09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베리베리의 민찬, 계현, 연호가 데뷔 후 처음으로 드라마 OST를 부른다.

베리베리의 탄탄한 보컬라인 민찬, 계현, 연호가 참여한 MBC 수목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두 번째 OST 'My Beauty'가 오늘(9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지난 1월 ‘크리에이티브돌’로 데뷔 후 뛰어난 실력은 물론 완벽한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는 베리베리가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OST에 참여,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베리베리의 민찬, 계현, 연호가 가창에 참여한 'My Beauty'는 사랑에 빠져 설레는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곡이다. 극의 발랄함은 물론 달콤하면서도 사랑에 빠져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가사와 리드미컬한 비트와 선율이 베리베리의 풋풋한 보이스와 잘 어우러져 드라마 전개에 녹아들며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준다.

민찬과 계현, 연호가 속한 그룹 베리베리는 지난 7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VERI-CHILL’의 국내외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각종 화보, 예능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신들이 제작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의 민찬, 계현, 연호가 가창에 참여한 ‘어쩌다 발견한 하루’ OST 'My Beauty'는 오늘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