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11일 컴백' 정대현, 신곡 '아잇' 뮤비 티저 속 화려한 변신 '기대 UP'
'11일 컴백' 정대현, 신곡 '아잇' 뮤비 티저 속 화려한 변신 '기대 UP'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0.09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정대현의 새 앨범 타이틀곡 ‘아잇’의 두 번째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정대현은 9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아잇(Aight)’ 동명의 타이틀곡 ‘아잇’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하이라이트 퍼포먼스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아잇’에 맞춰 다양한 퍼포먼스를 소화하는 정대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정대현은 댄서들과 함께 강렬함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사, 짧지만 묵직한 여운의 장면들로 단숨에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붉은 화성과 현대적 분위기가 느껴지는 배경을 교차로 보여주며 남다른 감각적 영상미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아잇’의 일부 노래 파트와 퍼포먼스가 함께 공개되며 짧지만 강한 중독성으로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아잇’은 중독적이면서도 리드미컬한 베이스라인과 펑키한 기타 리듬, 키치한 신스가 버무려진 뉴트로 펑크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와 경쾌한 리듬, 정대현의 힙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여기에 B.A.P 시절부터 호흡을 맞춰온 김기범 작곡가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정대현은 ‘아잇’을 통해 한층 세련되고 강렬해진 모습을 선보임은 물론,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가요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강렬한 변화가 예고되는 정대현의 첫 번째 싱글앨범 ‘아잇(Aight)’은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STX라이언하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