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7 12:52 (목)
마마무 솔라, 백지영 ‘우리가’ 커버 영상 공개
마마무 솔라, 백지영 ‘우리가’ 커버 영상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0.11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실력파 그룹 마마무 솔라가 백지영의 신곡 ‘우리가’를 커버했다.

솔라는 9일(수) 오후 마마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백지영 ‘우리가’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초반에는 장난기 가득한 솔라의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우리가’ 반주가 시작되자 감정에 집중하며 폭발적인 감성과 성량을 뽐냈다. 영상 말미에는 ‘백지영 선배님, 사랑합니다’ 라며 애정을 담은 하트를 보냈다.

솔라 커버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번 백지영님 노래 너무 좋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솔라가 커버해줘서 너무 행복하다”, “솔라 성량은 진짜 알아줘야 함”, “속이 뻥 뚫려”, “소름 돋아”, “과제하다 눈물 줄줄”, “노래 너무 좋아요”, “풀버전 시급”, “백지용선”, “백지영 잊지 말아요도 올려주세요”등 뜨거운 반응이다.

백지영과 마마무는 특별한 인연으로 현재까지 훈훈한 선후배 사이를 자랑하고 있다. 백지영은 마마무의 ‘Mr. 애매모호’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현장을 방문해 몰래 카메라를 펼쳐 화제를 모았었다.

한편, 백지영의 ‘우리가’는 린, 거미, 김범수, 봉구, 정은지, 이홍기, 황치열, 황인욱, 닐로, 소유, 마마무 솔라, 여자친구 유주, 엔플라잉 유회승 등 실력파 가수들이 커버했다.

[사진=마마무 유투브 영상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