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0-01 20:39 (목)
베리베리 계현-연호, 엑소 첸 ‘우리 어떻게 할까요’ 커버 영상 공개
베리베리 계현-연호, 엑소 첸 ‘우리 어떻게 할까요’ 커버 영상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0.2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베리베리의 계현, 연호가 팬들에게 선물 같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베리베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팀 내 보컬라인인 계현, 연호가 부른 엑소 첸의 ‘우리 어떻게 할까요' 커버 영상을 기습 게재했다. 계현과 연호는 감미로운 보이스와 가창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계현은 부드러운 목소리로 노래를 시작한다. 이어 독보적인 음색으로 가을 느낌을 물씬 느끼게 하며 남다른 보컬 실력을 뽐냈다. 연호는 깔끔한 고음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시키며 완성도 높은 커버 영상을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계현과 연호의 훈훈한 비주얼까지 더해지면서 4분 남짓의 영상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완벽하게 매료 시켰다.

계현과 연호가 속한 베리베리는 지난 7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VERI-CHILL’의 국내외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드라마 OST 참여, 각종 예능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는 지난 1월 ‘불러줘’로 데뷔, ‘딱 잘라서 말해’ , ‘Tag Tag Tag’를 발표하며 작사, 작곡, 영상 편집 등을 직접 진행, 다재다능한 ‘크리에이티브돌’로 주목받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