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4 12:47 (목)
(여자)아이들, 신곡 'LION' 발표··· 31일 '퀸덤'서 무대 최초 공개
(여자)아이들, 신곡 'LION' 발표··· 31일 '퀸덤'서 무대 최초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0.26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의 Mnet '퀸덤' 파이널 컴백 싱글 'LION'이 공개됐다.

신곡 'LION'은 (여자)아이들의 히트곡 메이커이자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십을 자랑하는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강렬하고 웅장한 드럼과 808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Queen으로서의 타고난 품격과 카리스마를 사자에 비유해 왕좌를 차지하고 지키기 위한 모든 싸움과 인내 그리고 상처를 고스란히 담아낸 가사는 처절하고 냉정한 동시에 아름답고 강인한 느낌을 선사한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첫 사전 경연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각 무대 영상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퀸덤'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매 라운드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며 호평받은 (여자)아이들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신곡 'LION'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1일 '퀸덤' 파이널 생방송을 통해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