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11월 5일 컴백’ BVNDIT(밴디트), 걸크러시 ‘풀 충전’
11월 5일 컴백’ BVNDIT(밴디트), 걸크러시 ‘풀 충전’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0.2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BVNDIT(밴디트)가 두 가지 버전의 새 앨범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BVNDIT(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지난 28일과 29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 1,2차 오피셜 포토를 업로드했다.

이틀에 걸쳐 2개 버전으로 공개된 ‘BE!’ 오피셜 포토는 모두 ‘승마’와 관련된 독특한 콘셉트로 꾸며져 눈길을 끈다. 

하루 먼저 공개된 1차 오피셜 포토에서는 갈색 말과 함께 강렬한 포스를 발산하는 BVNDIT(밴디트) 다섯 멤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개인컷에서는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돋보이며, 단체컷에서는 말에 올라탄 이연의 모습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

2차 오피셜 포토는 한층 더 밝고 화사한 컬러감이 인상적이다. BVNDIT(밴디트)는 야외 승마장에서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은 단체컷 또한 보는 이들에게 신비롭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BVNDIT(밴디트)는 두 가지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남들과는 차별화된 신선한 콘셉트를 예고했다. 과연 첫 번째 미니앨범 ‘BE!’를 통해 어떤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BVNDIT(밴디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는 오는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